많은 분들이 맛있는 녀석들 해물 칼국수 편을 보고 강경 해물 칼국수 집을 방문했는데요. 정말 좋은 댓글들이 많네요. 서민들의 음식 칼국수 다들 옛 추억하며 한번 방문하셨으면 좋겠네요.
논산 강경 해물 칼국수 집 방문자 리뷰.
"면보다 해물이 더 많은 칼국수는 처음입니다. 미더덕, 바지락, 홍합, 굴 등이 가득 있어요. 바가지 두 개에 껍질이 가득. 면도 포동포동, 탱글탱글."
"양념장 반쯤 풀어서 먹으니 칼칼하게 맛있네요. 안에 든 해물이 많고 굴도 비리지 않고 많아서 가성비가 좋네요."
"양이 그냥 너무 많아서 깜짝 놀랐고요. 국물도 자극적이지 않고 삼삼해서 좋았어요.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어요. 사장님 좋은 에너지 정말 복 받으실 거예요. 감사합니다."
"다른 지역 친구한테도 추천했는데 친구도 맛있게 먹고 갔어요!"
"주말은 일찍부터 손님이 너무 많네요. 기다리는 게 부담스럽다면 늦어도 11시에 가세요. 다 먹고 나오니 12시 조금 넘었는데 대기줄이 엄청 기네요. 그래도 기다리면서 먹게 되는 맛집이에요."
"친절하고 해물 양이 많아요 국물도 끝내줘요 한 번쯤 생각 날 것 같아요! 너무 맛있게 먹고 왔어요. 감사합니다."
"양도 많고 국물도 엄청 맛있어요.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가 있는데 다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힘들었어요. 그리고 겉절이가 정말 너무 맛있어요. 음식 맛있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. 사장님 수고하세요."
칼국수도 칼국수 데 다른 밑반찬들도 정말 맛있나 보네요. 겉절이가 맛있다는 글이 많은데 밥 한 공기에 겉절이만 먹고 싶긴 하네요.
업체 정보
영업시간
- 화요일 ~ 금요일 : 10:30 - 21:00
-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
위치
- 충남 논산시 강경읍 계백로 147번 길 7 (대흥리 56-8)
메뉴
- 해물칼국수 : 9,000원
댓글